함께하는 사랑밭, 코로나19 구호 물품 500상자 구로구청에 기탁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3/26 [22:21]

함께하는 사랑밭, 코로나19 구호 물품 500상자 구로구청에 기탁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0/03/26 [22:21]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은 지난 25일, 코로나19 확진자가 수도권에 대거 발생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 구로구 취약계층 아동과 어르신을 위한 구호 물품 500상자를 구로구청을 통해 긴급 지원했다고 밝혔다.

 

현재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함께하는 사랑밭은 구호 물품을 저소득 가정 아동과 어르신들에게 신속히 전달하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희망을 전해주고 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동들이 예방 물품을 구하지 못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감염을 막기 위한 손 세정제와 외출 시 휴대할 수 있는 티슈형 손 소독제, 마스크 등을 예방 키트로 준비했으며, 온라인몰 식료품 가격이 인상됨에 따라 조금이나마 저소득 가정의 식비 부담을 줄여주고자 즉석 국과 햇반, 라면도 함께 전달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현재 대구.경북지역은 물론 전국의 보육 시설, 쪽방촌, 다문화센터, 탈북청소년기관 등 사회적으로 가장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에게 구호 물품을 우선 지원하고, 점차 지역과 대상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직도 생계로 힘겨워하는 많은 소외 계층을 위해 함께하는 사랑밭은 코로나19 구호 물품 후원에 동참할 기업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후원과 관련해서는 기획사업팀으로 문의할 수 있다.

 

<김은영 기자/innewstv@i-in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함께하는 사랑밭, 코로나19 구호 물품 500상자 구로구청에 기탁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