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네가 돈을 보낸게 확인되는 그 즉시 영상을 지워줄게.

비트코인이 범죄의 온상이 되어가고있다.

박기문 기자 | 기사입력 2021/03/15 [11:59]

네가 돈을 보낸게 확인되는 그 즉시 영상을 지워줄게.

비트코인이 범죄의 온상이 되어가고있다.

박기문 기자 | 입력 : 2021/03/15 [11:59]

 

  < 인뉴스TV/ 박기문 기자/사진 블로그펌 >

안녕! 나는 나쁜 소식이 있습니다.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기기에 접근하여 지난 몇 달 동안의 이용 내역을 모니터링했습니다.


어떤 일이 발생했을까요? 여러분이 해킹 사이트 한 곳을 방문했을 때 이 곳에서 기기가 개인 악성 소프트웨어에 감염되었습니다.

 

트로이 목마와 같은 복잡한 소프트웨어이고, 개인이 만든 악성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바이러스 백신으로 이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장치는 그 순간부터 해킹했다.

 

이 말인 즉슨, 내가 원하면 언제라도 네 카메라와 마이크를 통해서 널 볼 수 있다는 뜻이지. 그것도 너 몰래 말이야. 네 폰에 있는 연락처 뿐만 아니라 네가 남들과 주고 받은 메세지도 볼 수 있지.


솔직히 말해서 처음에는 나쁜 일을하고 싶지 않았고 그냥 재미로 했어요. 하지만 저는 COVID로 아파서 직장을 잃었습니다.

난 네가 자위하는 영상을 가지고 있어. 화면을 보고 작업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분할 화면 비디오입니다.


재미있게 지내는 것은 괜찮지 만 당신의 평판에는 좋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자랑스럽지 않지만 돈이 필요합니다.

제가 요구하는 것을 지불하시면 이 동영상을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 친구, 친척들에게 보내지 않을께요.

 

아무도 이를 알지 못할 것이고 명성도 손상되지 않겠죠.
이것은 농담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내가 마우스를 한 번만 클릭하면 이 영상은 네 모든 SNS와 이메일 연락망으로 보내질거야.

1500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을 내 비트코인 주소로 보내.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면 컴퓨터에서 “비트코인 구입”을 검색하도록).
내 비트코인 주소(BTC Wallet)는 : 1A9kqmk9nznM88khe8mT8gKzfwKP16MHQx 네가 돈을 보낸게 확인되는 그 즉시 영상을 지워줄게. 그게 끝이야. 앞으로 날 볼 일도 없을거고.

이 거래의 기한은 단 이틀(48시간)이야. 네가 이 메일을 여는 순간 나에게 알람이 오고, 타이머가 작동되겠지.신고하지마요.

 

신고를 하려고 시도해봐도 이 이메일과 내 비트코인 아이디는 추적할 수 없으니 헛수고일거라고. 난 이 일에 아주 오랜 시간을 투자해왔고, 실수는 절대 하지 않으니 말이야. 

 

만약 네가 이 메세지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려고 시도했다는 걸 내가 알게 된다면, 앞서 말했던 것처럼 네 영상을 널리 퍼뜨리겠어.

 

저나 자신을 탓하지 마십시오. 카메라가 작동하는지 알수 없었겠죠.

 

<박기문 기자/erunsesang@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비트코인 범죄 관련기사목록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