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정현, 냉장고 속속들이 공개 ‘나홀로 ‘냉부해’ 도전!’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3/13 [15:04]

‘편스토랑’ 이정현, 냉장고 속속들이 공개 ‘나홀로 ‘냉부해’ 도전!’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0/03/13 [15:04]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나홀로 ‘냉부해’에 도전한다.

 

3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달걀’을 주제로 한 6번째 우승 메뉴와 함께, 7번째 메뉴 대결 주제 ‘분식’이 공개된다. 금요일 밤 웃음과 함께 TV 앞 시청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편셰프들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정현은 ‘신상출시 편스토랑’ 맛티스트로 통한다. 이정현은 TV 속 레시피를 그대로 스캔해서 재현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방식으로 업그레이드까지 시킨다. 뿐만 아니라 동시에 화구 5개를 활용하고, 일상적인 재료로도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음식을 만들어낸다. 이정현의 폭 넓은 요리 실력과 맛에 대한 감각은 놀라움을 자아내며, 매회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힌다.

 

이날 방송에서도 이정현은 맛티스트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한다. 이날 이정현은 꽉 찬 냉장고를 정리하기 위해 냉장고 안에 있는 온갖 식재료들을 꺼냈다. 이에 깜짝 놀랄 만한 다양한 재료들이 쏟아져 보는 이들 또한 “저게 집에 있어?”를 연발하며 감탄했다. 정리를 마친 이정현은 빨리 먹어야 하는 음식 재료들을 보고 문득 아이디어가 떠올라 평소 좋아했던 요리 프로그램 ‘냉부해’를 즉석에서 혼자 재현해보기로 했다고 한다.

 

이번 편스토랑 대결 주제인 ‘분식’이라는 주제에 맞게 15분 동안 요리 2개를 완성하는 미션. 이정현은 핑크 정현과 그레이 정현으로 나뉘어 각각 주어진 15분 동안 2가지씩의 요리를 만들기에 도전했다고 한다. 타이머와 끝종까지 완벽하게 준비한 뒤 부엌에 선 이정현. 상상 이상의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이정현의 요리가 시작됐다. 과연 이정현은 15분 동안 요리를 완성해낼 수 있을까. 핑크 정현과 그레이 정현 중 누가 승리를 거둘까.

 

이정현의 나홀로 ‘냉부해’ 도전을 지켜보던 메뉴평가단 이연복 셰프와 이원일 셰프도 혀를 내둘렀다고 한다. 두 사람 모두 ‘냉부해’ 경험이 있는 셰프인 만큼 이정현의 순발력과 요리 실력에 감탄한 것. 특히 이연복 셰프는 “‘냉부해’ 나왔으면 우승이다”라고 이정현을 극찬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6번째 우승 메뉴가 공개된다. 이승철이 최초로 완밥을 했을 만큼 역대급 맛을 자랑하는 6번째 우승 메뉴와 함께 맛티스트 이정현의 긴장백배 나홀로 ‘냉부해’ 도전이 공개될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3월 13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이날 방송을 통해 탄생한 6대 출시 메뉴는 3월 14일 바로 내일, 전국 해당 편의점에 출시된다.

 

<김은영 기자/innewstv@i-innews.com>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편스토랑’ 이정현, 냉장고 속속들이 공개 ‘나홀로 ‘냉부해’ 도전!’ 관련기사목록